본문바로가기 글자 크게 글자 원래대로 글자 작게
  • 홈으로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
 
우리학교일정 일정 더보기
이전달 일정    2022.09    다음달 일정
일정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사우초등학교 학교 방역활동 지원 인력 채용 공고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Aug 2, 2022
조회수
398
URL복사

사우초등학교 학교 방역활동 지원 인력 채용 공고

사우초등학교에서 근무할 학교 방역 활동을 위한 인력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2년 8월 2일

사우초등학교장

 

  1. 채용 기간

분야

인원

근무 일시

방역활동 시간

및 장소

계약기간

방역활동 지원 인력

5명

월~화, 목~금: 12:00 ~ 15:00,

수: 12:00~14:00

주 14시간, 교내

2022. 8월 17일~(19주)

  1. 지원 자격

가. 성범죄 및 아동학대 전력조회, 채용 건강검진 대체 통보서 상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국가공무원법」 제33조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지 않는 자

다. 공무원임용 결격 사유 또는 ?아동복지법? 및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의 설치와 운영에 관한 법률? 등에서 정한 취업 제한이 없는 자

라.「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의 설치와 운영에 관한 법률」 제82조에 따라 비위면직자등

취업제한 대상자가 아닌 자

  1. 원서 접수

가. 접수기간 : 2022년 8월 2일(화) 09:00 ~ 2022년 8월 8일(월) 16:30 마감

나. 접수방법 : 방문접수 및 메일접수(sawoo@korea.kr) 본교 2층 교수학습지원실

다. 제출서류

1) 방역활동 인력 지원서(붙임1)

2) 성범죄 및 아동학대 전력조회 동의서(붙임2)

3)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붙임3)

4) 개인정보제공동의서(붙임4)

5) 비위면직자 등 취업제한 관련 체크리스트(확인서)(붙임5)

6) 확인서(붙임6)

  1. 심사방법 및 합격자 발표

가. 1차 서류전형 발표 : 2022. 8. 9(화), 15:00 이후 개별연락

나. 2차 면접 : 2022. 8. 11(목) 14:00. 2층 학교운영위원실

다. 최종합격 발표 : 2022. 8. 12(금) 15:30 이후 개별연락

라. 계약서 작성: 2022. 8. 16.(화) 14:00 본관 2층 학운위실

  1. 근무 운영

장소

시간대별 역할에 따라 학교장이 정하는 장소

(교문_등교시, 복도, 일시적 관찰실, 특별실, 교실 등)

활동

가. 학교 전반 방역활동

1) 쉬는 시간 복도, 화장실, 교실 외 장소 등에서 학생간 거리 유지, 마스크 착용

지도 등 방역수칙 준수 활동

2) 등교 시 발열체크 지원, 학교 출입자 관리 지원 및 공간 환기 등

3) 교내 공용시설 및 기구(출입문 손잡이, 교구 등) 표면 소독

4) 방역용품(신속항원검사 키트 포함) 관리, 기타 방역활동 직·간접적으로 관

련있는 업무

나. 특정 실?장소별 방역 활동

1) (보건실) 보건교사 보조업무 (의료인 업무 제외)

2) (급식실) 식사 전 손 소독, 배식 대기 시 적정간격 유지, 배식 및 식사 중 대

화 삼가, 학생 접촉이 빈번한 급식시설? 기구소독, 식사장소 환기 등

인건비

- 시급 10,990원 기준

- 주당 14시간 (최대 19주), 총 266시간

 

  1. 기타

가. ?기간제 및 단시간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에 의거, 본 사업은 코로나19 감염 확

산에 따른 한시적 지원 사업이므로 계약기간만료시 당연퇴직하며 무기계약 전환 대상이 아님?

나. 초단시간 근로 계약(주당 15시간 미만)의 경우 주휴수당, 연차휴가(유급휴일), 퇴직금 미적용 단, 4대 보험 중 산재보험, 고용보험(3개월 이상 근무 시) 적용 가능함 [근거: 근로기준법 제18조제3항, 근로자퇴직급여보장법 제4조제1항, 고용보험법 시행령 제3조제1항,

기간제 및 단시간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조제3항제6호]

  1. 최종합격자 제출서류

가. 채용 건강검진 대체 통보서* 1부.

*「경기도교육청 교육공무직원 운영 규정」 개정 (2022.3.22. 경기도교육청 노사협력과)

일반건강검진결과 적격 서류

?(유효기간) 채용기관에서 지정한 일자(근로계약 체결 일자 등) 기준 2년 내

?(제출서류 형태) 채용 건강검진 대체 통보서원칙 서류로 하되, 일반건강검진 결과통보서 제출 가능

­ (채용 건강검진 대체 통보서 개념) 근로자 채용 기관이 요구하는 채용신체검사 일반건강검진결과로 대체할 수 있도록 발급하는 증명서로 키, 몸무게, 허리둘레, 체질량지수 등 일반건강검진결과서 내 개인의 민감한 정보를 블라인드 처리 후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제공하는 서류

­ (채용 건강검진 대체 통보서 발급) 국민건강보험공단 홈페이지 → 건강iN → 나의건강관리 → 건강검진정보 → 채용 건강검진 대체 통보서(직장제출용)

나. 통장사본 1부.

  1. 8. 2.

사 우 초 등 학 교 장

카카오스토리 공유 네이버 공유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목록
새글[0]/전체[1268]
번호 제목 등록인 등록일 조회수 첨부
공지 방과후학교 수강 취소 신청서 양식 관리자 Apr 1, 2022 1069
공지 학생 개인 봉사활동 계획서 양식 최승준 Mar 21, 2022 903
공지 2022년 3월 한시적 시정표 최승준 Mar 8, 2022 1159
공지 의무교육 교과용도서 (학년별 출판사및저자 알림)활용 및 구입 방안 안내 및 시민교과서 안내 관리자 Mar 2, 2022 1164
공지 학교장허가 가정학습 계획서 및 보고서 최승준 Feb 25, 2022 2025
공지 6학년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 동의서 및 예진표 김민아 Oct 5, 2021 2823
공지 조기 하교 신고서 관리자 May 28, 2020 6519
공지 수익자부담경비 신용카드 자동납부 제도 도입에 따른 납부방법 변경 신청 안내 관리자 May 28, 2019 9658
공지 스쿨뱅킹 자동이체출금 동의서 양식 관리자 Jan 31, 2018 10751
공지 결석계(학부모 확인서) 양식 관리자 Mar 1, 2021 15564
공지 학교장 허가 교외체험학습 신청서 및 보고서 장지연 May 25, 2020 19012
1268 2023학년도 김포시 중학교 배정 지침 의견 조사 안내 최승준 Sep 7, 2022 267
1267 2022학년도 김포시 초등학교 통학구역 일람표 최승준 Sep 6, 2022 288
1266 제5회 사우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집회 공고 관리자 Aug 31, 2022 310
1265 2022년 학생주도 영양·식생활교육 공모전 안내 정지연 Aug 30, 2022 292
1264 제15회 기록사랑 공모전 관리자 Aug 19, 2022 345
1263 김포시청소년문화아카데미 가을학기 추가모집 안내 관리자 Aug 18, 2022 329
1262 청소년문화아카데미 가을학기 수강생 모집 안내 관리자 Aug 16, 2022 385
1261 김포시청소년재단 사계절 생태교실 하반기 모집안내 관리자 Aug 10, 2022 408
1260 김포시청소년재단 모집안내 관리자 Aug 3, 2022 421
1259 김포시청소년수련원가족친화프로그램홍보 관리자 Aug 3, 2022 403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다음 10페이지 이동 마지막페이지 이동
목록
  •  현재접속자 : 1명
  •  오늘접속자 : 608명
  •  총 : 4,916,180명